호스팅어 프로로 번거로움 없이 웹사이트 관리하기

Icon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여러 웹사이트 관리 Icon 단일 요금제로 고객 웹사이트 호스팅 Icon 24시간 주 7일 전문가 우선 지원
11,900 /월
- : - : - : -
IconWordPress.org 추천
Google
IconIconIconIconIcon
Rating:
4.8/5
|
1,237
reviews
HostAdvice
IconIconIconIconIcon
Rating:
4.6/5
|
2,432
reviews
WpBeginner
IconIconIconIconIcon
Rating:
4.7
|
874
reviews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올인원 대시보드

Icon
한 곳에서 모든 웹사이트의 성능, 보안, 업데이트를 관리
Icon
고객과 액세스 권한을 공유하고 인사이트 확보
Icon
팀원들과 실시간으로 협업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올인원 대시보드

전문가 우선 지원

Icon
주7일 24시간 전담 지원팀에게 언제든 도움 받기
Icon
비영어권 고객의 원할한 소통을 위한 10개 이상의 언어 지원
Icon
필요한 답변을 빠르게 제공하는 숙련된 전문팀 대기
전문가 우선 지원
trustpilot-light

최고의 고객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즉각적인 지원. 인내심을 갖고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매우 실질적 도움을 제공합니다. 팬입니다!

rating
Icon
trustpilot-light

업계 최고의 지원. 놀랍습니다. 언제나 감동적입니다. 지금처럼 유지해주세요.

rating
Icon
trustpilot-light

지원은 빠르고 훌륭합니다. 여전히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

rating
Icon

전문가를 위한 웹호스팅

결제 시 주의사항

고급 보안 기능

Icon
LiteSpeed 웹 서버로 최대 12배 향상된 워드프레스 성능
Icon
무료 호스팅어 CDN – 최대 40% 더 빠른 로딩 시간을 위한 4개 대륙의 10개 서버
Icon
모든 웹사이트에 무료 일일 백업 지원
Icon
99.9% 가동 시간 보장
Icon
Cloudflare로 네임서버를 보호하며 웹사이트 보안 강화
고급 보안 기능

무제한 무료 웹사이트 마이그레이션

Icon
원하는 만큼의 웹사이트를 무료로 이동
Icon
전담 팀이 모든 단계 지원
Icon
24시간 이내에 웹사이트 이전
무제한 무료 웹사이트 마이그레이션
IconIconIconIconIcon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를 이용할 때는 그들의 문제가 제 업무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고 느꼈습니다. 낮에는 화가 난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파악해야 했죠. 지금은 모든 것이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의 불만사항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전체 내용 읽기
Chris W. Balmer
Chris W. Balmer
CWB Consultancy
IconIconIconIconIcon

고객 성공 팀에 마이그레이션을 요청할 수 있었기 때문에 호스팅어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은 정말 순조로웠습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모든 웹 사이트를 가져와서 설정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저처럼 혼자서 많은 고객과 작업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유용했습니다.

전체 내용 읽기
David Shaw
David Shaw
Creative Graphics UK
IconIconIconIconIcon

지금까지 웹사이트를 이전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불만도 전혀 없었습니다. 저는 보통 고객과 계약할 때 웹사이트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계약서를 준비해둡니다. 덕분에 제 고객은 이전 처리하는 것에 대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전체 내용 읽기
Oscar Franco
Oscar Franco
Milla Computer

전문가용 웹호스팅 FAQ

호스팅어 프로 서비스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찾기

클라우드 상품이 프리미엄 또는 비즈니스 상품보다 나은 점은 무엇인가요?

Icon

호스팅어 프로 패널이란 무엇인가요?

Icon

누가 호스팅어 파트너 프로그램 가입하면 좋나요?

Icon

파트너 프로그램 가입 비용은 얼마인가요?

Icon

커미션은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Icon

프로 패널로 몇 명의 고객을 관리할 수 있나요?

Icon

고객의 사이트에 액세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Icon

고객은 어떤 종류의 액세스 권한을 갖게 되나요?

Icon

어떤 종류의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Icon